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후기 주차 꿀팁 웨이팅 용인밥상 수요미식회

 

 

 

 

오늘도 뭘 리뷰할지 고민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저는 막국수를 좋아해요

최근에갔던 맛있던집인데요

용인에있는 고기리 막국수입니다

 

 

 

 


위치는 한번 이전을 했어요
서울에서는 20키로정도 30분정도 걸리는 위치네요

주차장은 막국수집에 붙어있습니다만
빨리가지않으면 외부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전일요일에방문했는데요 11시오픈인데 최소30분전에는 도착해야 첫타임에 들어갈수있습니다

그래도 면이라 회전은 빠른편입니다

 

 

 

10분새애도 사람들이많이들어와 대기공간이 가득차네요

메뉴에 들기름막국수는 없지만
주문가능합니다

추천하는 메뉴는
들기름이랑 비빔막국수 수육 시키시고
그래도 배가남으시면 비빔막국수를 사리로 시키시면됩니다

수육은 꼭시키셔야해요 잊지마세요

 

 

 

수육맛집입니다

 

 

 

침고이네요

 

 

 

들기름 막국수입니다

생소한비주얼이지만 맛있습니다

또꿀팁
저대로는 조금만먹고
육수를 넣어드세요
육수를넣어야 고소한 들기름막국수의 참맛을 즐길수있습니다

두번먹고싶네요

 

 

 

나오실때 디저트도잊지마세요
아는맛이지만 오란다 오랜만에먹으니 맛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들기름막국수 : 8000원
수육 : 13000원

 

 

 

 

https://soo-diary.tistory.com/17

충주휴게소(마산방향) 사과돈까스 이영자맛집 후기 가격 맛집 추천

오늘도 뭘 리뷰할지 고민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차를 끌고 고속도로를 달려야 할 일이생겼습니다 밥은 어디서먹죠 휴게소입니다 서울에서 출발해서 배고플때쯤 충주휴게소에 다다릅니다 코로나 땜에 사람이적습..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