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꼼 이수역 최고 인생맛집 등갈비 꼼장어 사당 직접사온후기 가격 리뷰

오늘은 직접포장하러간

흔한리뷰어입니다

 

 

맛집을 자신있게 리뷰하겠습니다

 

항상시켜먹는데 이집은 항상 사러갑니다

배달을 안하니까 사러가야죠 이거 사러 일부러나갑니다

 

꼼은 꼼장어전문점입니다만 숯불요리 맛집이라고 봐야할것같습니다

직접 숯불에 조리해서 주셔서 탈까봐 걱정할일은없습니다

 

 

처음엔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먹었었는데

다른분이 포장해서 많이 사가시길래 저도이후부터는 포장해서 먹고있습니다

 

 

 

 

 

꼼장어도 너무맛있엇지만

포장에는 등갈비가 더 어울릴것같아 포장은 등갈비랑 볶음밥 하고있습니다

아 여기 계란찜도 맛있습니다

 

 

등갈비와 볶음밥을 시켰고 소스는 요청해서 받았습니다

 

 

보고있어도 군침도네요

둘다조금 매운편이고  이번엔 유난히 맵게해주셨지만 ㅠ

너무맛있게먹었습니다

 

치즈나 마요네즈 소스가 있으면 더맛잇게 먹을수있을것같습니다

 

처음엔 지도에 검색하다가 우연히 갔지만 

그이후로는 자꾸땡겨서 찾아가게되네요

 

저볶음밥이 정말 별미네요 맵지만 맛있습니다

계란후라이 하나해서 김에싸서먹고싶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등갈비 : 14000원 (2인이상주문가능)

등갈비볶음밥 : 3000원

꼼장어 : 11000원

계란찜 : 3000원

 

 

 

 

 

https://soo-diary.tistory.com/39

 

고기리막국수 들기름막국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후기 주차 꿀팁 웨이팅 용인밥상 수요미식�

오늘도 뭘 리뷰할지 고민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저는 막국수를 좋아해요 최근에갔던 맛있던집인데요 용인에있는 고기리 막국수입니다 위치는 한번 이전을 했어요 서울에서는 20키로정도 30분��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