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베러댄와플 사당점 티라미수와플 누텔라크림치즈와플 후기 가격

 

 

오늘은 휴일을 즐기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사당역에 맛잇는 와플집이있다고해서
오늘 따릉이 타는겸 한번다녀옵니다

 

 

체인점인거같습니다
리뷰에 사당역에 제대로된 와플집이생겼다는 후기가있네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따릉이타는게 신이낫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누텔라크림치즈와플 티라미수와플을 주문했네요

 

 

전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사장님 혼자일하고 계셔서 시간은 좀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제가 들어오고나니까 손님이 두팀더 들어오네요

 

손님을 몰고오나봅니다

 

날이더워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추가합니다

 

 

따릉이를 타고 다시가야하기때문에 

테이크아웃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우 비주얼좋아요

와플전용 포장용기네요

크기딱맞고 좋습니다

 

 

만드는데 오래걸리실만합니다

손이많이 갈거같은 비주얼입니다

티라미수와플 크림치즈누텔라와플 

둘다 달고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도 아주잘어울렸고 사실 커피맛집 같습니다 커피 엄청맛있었어요

 

또 밥먹고 따릉이 탈때 들려볼거같습니다

맛있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티라미수와플 : 3900원
누텔라크림치즈와플 : 39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 2500원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20

 

스쿨푸드 서울대입구역점 스폐셜마리2 오징어먹물마리 날치알마리 스팸마리 사당 신림 배달 가�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좀 바빠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해야할거같아 김밥으로 선택합니다 스쿨푸드에 다양한 마리메뉴들이있는데요 오늘한번 시도해 보려고�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