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restaurant

행주산성 비빔국수맛집 행주산국수 다녀왔어요


주말을 맞아 아침운동으로
자전거를 타고왔는데요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사람이라면
행주산성가서 비빔국수먹고 오는 재미를
모를수없겠죠

여의도한강공원기준으로
17키로 정도되는 코스로
천천히 갔을때 한시간반정도로 갈수있는

운동도되고 맛집도 다녀오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제가 제일좋아하는 자전거 코스에요

행주산성에 국수집 많이있지만
제가 제일좋아하는집은 행주산국수입니다

다른집 줄길어도 자기입맛에 맛는곳이 맛집이죠


사실 한시간반을 자전거를 타고왔으니
왠만하면 다 맛있을것같긴합니다..



이집에서 다른메뉴는 안먹어봤고요

저는 수육비빔국수만 먹어봤어요



가격은 8500원입니다

다른메뉴는 안먹어봤으니
저는 수육비빔국수만 추천할께요




적당한매운맛에 간이 아주잘되있는 소스입니다
고명도 좋고 국수 삶기도좋습니다

제가 비빔국수 자체를 좋아하기도하지만
이집 맛있네요



비빔국수에 수육은 빠지면 안되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야들야들 잘삶아져

국수 한젓가락에
마늘쌈장 수육하나 올려서 말아먹으면
자전거타느라 다빠진힘이 다시 살아나죠

이맛에 자전거탑니다



크게 흠잡을곳없는곳입니다
또올생각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빔국수 8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