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낙성대역 북촌손만두 비빔만두 쫄면 사당 배달 후기 가격 맛집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 리뷰어입니다

오늘도 배달음식으로 점심을 준비합니다

 

 

북촌손만두를 픽하고 메뉴를 고민해봅니다

 

북촌손만두는 꽤 많이주문해본 식당입니다

매장간의 맛차이가 크지않고 뭘시켜도 어느정도 맛있습니다

굴림만두, 만둣국, 피냉면, 만두곰탕, 만두육개장, 만두돈까스? 등등등 많이 시켜봤고 그중에 원픽은 비빔만두입니다

 

 

먼저 쿠팡이츠를 들어가봅니다

 

 

 

 

혜택이 괜찮습니다만..

점심시간엔 자주 준비중으로 바꿔놓으시는것같습니다

쿠팡이츠실패

 

요기요로 가봅니다

 

 

 

 

 

배달료 1000원에

슈퍼클럽할인 3000원 나쁘지않습니다

 

주문해봅니다

 

 

 

 

 

쫄면이랑 군만두가 같이나오는 구성입니다

조합 좋습니다 잘어울립니다

별고민없이 주문완료

 

.

.

.

.

 

주문하고나서 배달의민족들어가보니 배달료 무료 이벤트중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은 배민으로 주문하세요 

 

 

 

 

 

 

언제오나..

 

 

 

 

40분정도 걸리네요

포장상태 좋습니다

안흔들렸네요

 

쫄면은 비벼진채로 옵니다 맘에듭니다

 

 

 

 

 

제가 알고있는 비빔만두는 

만두피만 따로주고 양배추당근같은거 양념에 뭍혀진거 싸먹는음식이었는데요

북촌손만두에서 부르는 비빔만두는 쫄면+군만두입니다

 

처음시킬땐 조금 당황했는데 이젠 자연스럽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습니다만

먹을수있는정도의 매콤한맛입니다

신라면 먹을수있는분이면 괜찮을거같습니다 

저는 불닭볶음면을 즐기진않습니다

오이싫어하시는분은 빼달라고 하세요 저는좋아해요 

 

 

 

 

 

군만두입니다

만두집답게 속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배달이라 그런지 바삭한맛은 조금떨어집니다 

종이봉투 밀봉하지말고 조금열어서 배달하는걸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매장에선 더 맛잇겠죠 흠

 

 

 

비빔만두는 앞으로도 생각날때 종종 시킬것같습니다

다른집쫄면보다 여기가괜찮아요 만두도주고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비빔만두 : 7000원

요기요배달비 : 1000원

 

배달지역 : 인헌동, 낙성대동, 행운동, 남현동, 대학동, 서림동, 사당동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24

 

닥엔돈스 쪽갈비 사당점 반반쪽갈비 숯불양념 허브소금 사당 이수 배민배달 후기 가격 사당쪽갈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하루였습니다 맥주한잔해야겠지요 쪽갈비땡깁니다 신규업체가있네요 닥엔돈스 신규업체면 한번먹어봐야죠 홀도 운영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