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신림 은하경양 사당 배달 후기 가격 제육볶음 맛집발견 서울대입구 낙성대 사당 팔방미식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점심마다 이것저것배달하지만

사실 메뉴의 7할은 제육볶음입니다

 

한국인은 어쩔수없습니다

 

 

 

은하경양은

한식, 파스타, 소고기부채살큐브스테이크등을 파는곳이네요

 

대표메뉴로는 제육볶음 돼지불고기 김치찌개 크림파스타 소고기부채살 큐브스테이크등이있고

사진은 되게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쿠팡이츠와 요기요에는 입점되있지않고

배달의민족 배달료는 3000원 프로모션할인1000원으로 2000원에 받아볼수있습니다

 

 

 

 

배달은 30분정도 걸린것같습니다

 

 

 

 

 

 

포장상태 좋습니다

 

 

 

 

 

 

무말랭이와 김치, 본반찬 제육볶음, 그리고 밥이오네요

사실 반찬 한가지빼고

국물이 있으면 좋을것같다 하고 생각해봅니다

 

 

 

한입 맛보고 조금 놀랏습니다

 

저는 제육의 전문가입니다

전문가 별거있나요 일년에 시켜먹은 제육만 한식집부터 중국집 제육까지 몇그릇인지 샐수도없습니다

그중에서도 손에 꼽을만한 제육맛집이네요 

 

간도잘되있고 고기 자체도 퍽퍽하지않습니다 비계가있는걸로 보아 삼겹살제육인거같은데

그냥 제취향일수도 있지만 아주맛있습니다

 

 

 

 

 

동네맛집을 찾으신다면 택시기사님께 물어보세요

배달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영업자에게 물어보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업자정보는 팔방미식으로 나와있네요
매장도 운영하는것같은데 안가봐서 모르겠습니다

 

 

 

제육볶음 : 8000원

배달료 : 3000원

배달지역 : 관악구 전지역, 동작구, 상도동, 상도1동, 상도2동, 상도3동, 상도4동,

사당1동, 사당3동, 사당4동, 사당5동, 독산3동, 신대방2동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24

 

닥엔돈스 쪽갈비 사당점 반반쪽갈비 숯불양념 허브소금 사당 이수 배민배달 후기 가격 사당쪽갈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하루였습니다 맥주한잔해야겠지요 쪽갈비땡깁니다 신규업체가있네요 닥엔돈스 신규업체면 한번먹어봐야죠 홀도 운영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