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꿈터 서울대입구역 브런치카페 사당 배달 후기 리코타치즈샐러드 관악점 쿠팡이츠 맛집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 리뷰어입니다

토요일은 역시 브런치죠
원래는 닭꼬치나 핫도그같은걸 먹지만
블로그시작했으니 역시 브런치입니다

 

예전부터 평점도 좋고 리뷰도좋아
시켜보고싶었지만 배달료때문에 못시켯던
꿈터 관악점입니다 배달료가내렸나요

배달의민족 : 배달료 1100원
쿠팡이츠 : 배달료 무료배달

쿠팡이츠로 선택합니다

 

 


브런치 메뉴가 많습니다
매장에서는 카페로 운영하는것같네요

파니니 ,샌드위치, 샐러드, 카야토스트
대부분 후기도 좋은것같습니다

저는 리코타가 땡겨서 리코타 샐러드로 주문합니다

 

 

 

 

 

 오
직접만든다고 되있네요

대단합니다

배달은 30분정도? 금방왔습니다

 

 

 

 

 
배달상태좋구요
드레싱을 두개나 주셨네요
잘못온걸수도있습니다 처음 시켜봐서 모르겠네요

딸기나 바나나를 추가하면
1000원추가되는것같습니다

저는 처음시켜서 추가하지않았습니다

 

 

 
치즈에 일가견은없지만
맛있다는건 알수있었습니다

 

 

 

 

 

다음번엔 브런치세트나
카야토스트를 시켜볼예정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 : 8000원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2

 

낙성대 흑룡강 사당 중국집 맛집 리뷰7000개위엄 배달 후기 배민 요기요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중국집을 고르는건 정말 힘든일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뭐볼지 고르는것보다 더힘듭니다 이럴때 도움되는게잇죠 리뷰갯수 말 다했네요 여기 시킵시다 게다가 이집..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