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닥엔돈스 쪽갈비 사당점 반반쪽갈비 숯불양념 허브소금 사당 이수 배민배달 후기 가격 사당쪽갈비맛집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하루였습니다
맥주한잔해야겠지요
쪽갈비땡깁니다

신규업체가있네요
닥엔돈스

신규업체면 한번먹어봐야죠

홀도 운영하네요
믿음이갑니다

서비스 화려합니다
콜라주고 리뷰이벤트로 케이준양념감자에
1000원쿠폰으로 배달비도 무료
놓칠수가없네요

처음시켜보면 여러가지나오는걸로 시켜봐야겠죠
반반갑니다

양념에간장은 짤꺼같아서 양념소금으로 갑니다

아 소금도 짜겟네.. 여튼 갔습니다

50분예상하고시켰는데
20만에온것같습니다

 

바베큐치킨도 하는곳이라 그런지 치킨박스에 배달이오네요

서비스까지 포장 완벽

 

 

 

양이 왤케많아보이지.. 와우
만족스럽네요

 

양념은 

보통맛을시켜서 전혀 맵지않았습니다

다음번에는 한단계 더 매운맛을 시켜봐야할것같습니다

보통맛은 어린이용느낌

 

 

 

작은쪽갈비도 있고 큰쪽갈비도 들어있네요

간이 잘 되있었습니다

 

 

 

사이드로온 감튀에 떡까지 

양이많아서 조금남았네요

괜찮게 잘 먹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반쪽갈비 : 24000원
배달지역 : 사당동, 남현동, 방배동, 인헌동, 행운동, 청림동, 낙성대동, 서초3동, 반포동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1

 

낙성대 이레삼계탕 녹두반계탕 닭도리백반 배달후기 쿠팡이츠 배민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오늘갑자기 날이 너무추워져서 몸이으슬으슬하고 머리도 아프고 그러네요 그럼 삼계탕이죠 배달로도 삼계탕을 시킬수잇다니 놀랍죠 하지만 삼계탕으..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