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다피타시그니처 이수역맛집 루꼴라시금치화덕피자 배달 후기 가격 쿠팡이츠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입맛이 별로없네요

너무시켜먹었나봅니다

된장이랑 밥먹고싶다

 

여튼 안먹어본거 없을까 찾아보다가

화덕피자를 검색해봅니다

 

레스토랑에서 배달해주는 메뉴는 배민보다 보통 쿠팡이츠에 있는거같더라구요

 

 

 

 

 

오프라인 양식매장 운영하는곳이네요

마르게리따를 먹고싶지만..

최저주문금액때문에 시킬수가없습니다

 

루꼴라 시금치 피자로골라봅니다

 

 

 

 

센스있게 루꼴라 시금치가 따로옵니다

보온팩을쓴것도 좀 놀랍네요 

보온팩에 넣어서 피자가 온건 처음보네요 

 

 

 

맛있었습니다

루꼴라가 같이 포장되서 오면 눅눅해져있겠구나 하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따로 포장해서 먹기직전에 올릴수있게 포장해주셨네요

발사믹어니언소스도 맛있었고

베이컨토핑과 잘어울렸으며

도우도 부드럽게 잘 구워진것같습니다

 

 

아쉬운부분 : 매장에서는 커팅을 해서보내준것같은데 아무래도 배달거리나 시간이있다보니 치즈가굳어서 그런지 커팅해놓은게 무의미하게 피자가 막 찢어졌네요 미리 알았으면 제가 가위로라도 좀 자르고 시금치를 올렸을텐데 시금치 올라간상태라 되게 먹기힘들었네요 ㅠ 이부분만 보안되면 참좋을것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루꼴라 시금치 피자 : 23000원

배달로 : 2000원 (쿠폰할인2000원)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0

 

사당이수역 홍담동 홍게우동집 이수점 명란크림우동 사당 배달 후기 가격 배민라이더스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현재 배민라이더스에서 2000원 할인이벤트중이네요 배민라이더스매장 중에서 메뉴를 골라봅니다 이수이마트점가는길에 지나가다 봤던곳이네요 오늘은 홍담동 홍..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