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낙성대 이레삼계탕 녹두반계탕 닭도리백반 배달후기 쿠팡이츠 배민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오늘갑자기 날이 너무추워져서
몸이으슬으슬하고 머리도 아프고 그러네요
그럼 삼계탕이죠

배달로도 삼계탕을 시킬수잇다니 놀랍죠
하지만 삼계탕으로 검색해보면
꽤나많은곳에서 삼계탕을 팔고있습니다

이런메뉴를 고를때 저는 가게의 상호명을 확인합니다
삼계탕은 삼계탕 전문점에서 먹고싶자나요

일반다른음식도 파는곳에서 삼계탕을판다면
냉동으로 떼온제품 데워서 줄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Pc방 볶음밥같은거 처럼말이죠

상호명이 어플내 노출된이름이랑 똑같고
지도에 매장도 뜨는 가게는 전문점이겠지요

이런조건으로 걸러보면 삼계탕시킬만한집 몇군대없습니다

저는 이레삼계탕으로 골랐습니다
배민배달료 4000원
쿠팡이츠 2900원 가게쿠폰2000원 = 900원

 

쿠팡이츠로 갑시다

삼계탕을 시킬려햇는데
반계탕도있네요
닭도리탕 백반도있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은 많이해봤는데
삼계반 도리반

처음시도해봅니다

과감히 주문

 

포장상태좋습니다
흘럿단 리뷰을 본적있는데 괜찮았습니다

 

 오우 비주얼좋습니다

닭도리탕은 국물이좀 많네요
좀더 졸여서 주면 좋을것같습니다

 

둘다맛이좋습니다

아주맛있게 잘먹었구요

 

닭이 잘 삶겨서 살이 연하고 아주좋았습니다

 

다시시켜먹을 의향 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녹두반계탕 : 8500원
닭도리백반 : 8000원
배달료 : 900원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3?category=932878

 

사우나멘동 관악점 마제소바 서울대입구역 사당 배달후기 배민 가격 호르몬동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블로그를 위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켜볼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사실 텐동이 먹고싶어서 텐동을 검색해봣는데 오후두시오픈이라 다른 메뉴를 찾아보다가 발견..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