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사우나멘동 관악점 마제소바 서울대입구역 사당 배달후기 배민 가격 호르몬동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블로그를 위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켜볼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사실 텐동이 먹고싶어서 텐동을 검색해봣는데
오후두시오픈이라 다른 메뉴를 찾아보다가 발견한곳입니다
사우나멘동 관악본점
프렌차이즈화에 성공했나봅니다
현실 박새로이네요 부럽습니다

배민은 배달비2000원
요기요는 배달비 3500원
요기요랑 사이가 안좋으신가봅니다

 

배달팁할인으로 1000원에시킬수있네요
리뷰도 아주많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대표메뉴네요
마제소바
호르몬동
삼겹덮밥

다먹고싶지만 후기가 많은 마제소바로 도전
리뷰이벤트참여시 삶은달걀도 주네요 좋아요

배달은 3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포장상태좋습니다
국물도 주시고
국물흐르지말라고 랩도씌워놓고
정성이느껴지는 포장입니다

 

 
먹는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준요
1. 토핑과 면을 비비기
2. 1/2남앗을때 식초뿌려비비기
3. 밥비벼먹기

친절합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조금짜요
그래도 맛있어요
왜밥비벼먹으라고줫는지 알것같네요
탄탄면 같기도하고
차이나타운 만다복에 백년짜장 같은 맛도 나네요

조금만 덜짜도 될것같기도하고
이걸의도한건가 싶기도하고

여튼 맛잇습니다

 

담번엔 신메뉴 족발덮밥도 먹어보고싶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지도를 찾아보고나니까 배달전문점이었네요 

오프라인매장을 해도 장사가 될것같은데..

 

 

 

마제소바 : 8900원
배달지역 : 관악구 전지역, 상도동, 사당동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0

 

사당이수역 홍담동 홍게우동집 이수점 명란크림우동 사당 배달 후기 가격 배민라이더스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현재 배민라이더스에서 2000원 할인이벤트중이네요 배민라이더스매장 중에서 메뉴를 골라봅니다 이수이마트점가는길에 지나가다 봤던곳이네요 오늘은 홍담동 홍..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