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타이반쩜 신림점 봉천 서울대입구 사당 배달후기 리뷰 태국음식 맛집 쿠팡이츠 가격

오늘도 배달로 저녁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아무것도 땡기는게 없을때

그럴때 저는 태국음식이 땡기네요

 

저는 태국음식을 좋아합니다

태국여행도 태국음식때문에 방문하는것이 8할정도이죠

요새는 여행을 못가니

태국음식이라도 먹읍시다

 

 

 

 

 

 

타이반쩜은 세트메뉴가 준비되있네요

 

1인세트 : 메뉴 + 타이윙 + 음료
1인쌀국수세트 : 쌀국수 + 타이윙 + 음료

2인세트 : 팟타이+ 나시고랭 + 음료2

 

메뉴에는 팟타이, 나시고랭, 미고랭, 타이칠리, 칠리프라이드를 추가금액없이 선택가능하며

꿍팟퐁커리는 +1000원으로 선택가능합니다

 

 

면종류가 땡기네요

팟타이와 미고랭을 고민하다가

미고랭을 선택합니다

 

 

포장상태좋으네요

 

 

 

 

 

아쉬운점은 미고랭에 배달오는동안 물이 좀 생겼네요

배달이라 어쩔수없는 부분인가봅니다

타이윙도 맛있었는데 껍질이 일부뜯어져있는부분이있었네요 타서벗겨낸걸까요

 

 

그부분을 제외하면 괜찮았습니다

고기도많이 들어있고 양도많았네요

세트메뉴가있는것도 좋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인세트 (미고랭+타이윙+콜라355ml) : 14500원

 

 

 

 

 

https://share.coupangeats.com/E0XMOiyi95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5

 

꿈터 서울대입구역 브런치카페 사당 배달 후기 리코타치즈샐러드 관악점 쿠팡이츠 맛집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 리뷰어입니다 토요일은 역시 브런치죠 원래는 닭꼬치나 핫도그같은걸 먹지만 블로그시작했으니 역시 브런치입니다 예전부터 평점도 좋고 리뷰도좋아 시켜보고싶었지만 배달료..

soo-dia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