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쩡곱도리탕 사당점 리뷰

 

안녕하세요
흔한일상리뷰어입니다

곱도리탕아시나요
닭도리탕에 곱창을 넣은음식인데요

곱창은 치트키죠
어디넣어도 맛있습니다

제가 제일좋아하는 음식중하나는
낙곱새입니다

낚지볶음에 곱창을넣은건데
부산에 구기영조방낙지가 맛있습니다

여튼



오늘은 곱도리탕을 먹어봅니다
배달팁도 착하네요


가격은 저렴하진않습니다



포장은 새지않고 잘왔네요


닭도리탕에 곱창이 동동떠있는 모양새입니다
곱창은 사실
어디들어가도 맛있어서
닭도리탕에 들어가도 맛있네요
국물도맛있고
소주안주로도 참좋을것같습니다

좀더 졸여서 나와도 좋을것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곱도리탕 : 29000원
배민라이더스 배달료55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