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ip

한국은행 70주년기념주화 우리은행 수령후기 중고나라 가격

오늘도 뭘리뷰할지 고민하는
흔한 리뷰어입니다

지난 5월17일 한국은행 70주년기념 주화를 신청했었는데요

6월12일일이 수령일이었는데
아-무런 연락이없어서 몰랐네요......

문자하나는 보내줘야하는거아닌가..

여튼 저는 메모를 하놔서
오늘이라도 반신반의하며 찾으러갔습니다

본인이 지정하신 수령처로 가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저는 우리은행 사당역점에 신청해서

아침일찍 사당역점으로 갔어요


1번이죠
빠릅니다

신분증만 제출하시면
확인하고 주는거같은데

은행에서도 제가 처음받으러 온것이었는지
다른방에서 주섬주섬 꺼내오시더라구요

여튼 오래걸리지않고 사인하고 수령했네요


상자도 색이 이쁘네요


영롱합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이쁘네요

666원짜리 3만원주고샀는데

중고나라엔 가격이벌써 10만원이 넘었다네요

1개밖에 못삿는데
10만원에 팔기는 좀 아깝군요


1988년이후로 처음나왔다고 하는데
1988년것도 있어서 사봤네요


잊고계셨던분들 얼른 받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