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outside

소낙스 셀프세차 원데이클래스 후기 디테일링정보


알레스본사에서 주최하여 소낙스 마스터트레이너와 함께
셀프세차와 디테일링에 대하여 배울수있는
세차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클래스는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알레스본사에서 1시부터 이루어졌습니다



세차프로그램은 이론강의 -> 시연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상세한ppt자료와 함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초보자도 이해하기쉬웠습니다



이론강의에 이어 시연이이루어졌으며 마스터트레이너 분께서 각제품들의 사용방법 및 용도에대해 상세히 시연해주셨습니다


엔진룸 고압수세척 시연
엔진룸프리워시도 가능하다고 하셨네요
외부세차시연
문안쪽과 실내세차 시연
탐나던 세차용품 폼스프레이어 - 9월부터판매된다고하네요

 

도장면 코팅 관리에 관한 이론강의와 각코팅제의 차이와 성능에 관한 시연이 이어졌네요

 

원하는참가자에한해 식사도 제공해주셨습니다




화려한 참가기념품들

참가비가 전혀 아깝지않은 참가사은품들로
버킷 그릿가드 타월 브릴리언트샤인디테일러
그리고 쇼핑몰바우처에 티셔츠 양말 바람막이까지

한가득안겨주셔서 또한번 놀라는시간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원데이클래스는

https://www.sonamarket.com/goods/view/288

 

제 5회 소낙스 셀프 세차 & 디테일링 1Day 클래스

소소한 나의 모든 취미, 소나마켓입니다. 일상속에서 여러분의 소소한 취미 하나 하나에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ww.sonamarket.com


에서 예약하여 참여할수있으며 금액은 5만원이나
소나마켓 회원가입시  3천원 , 평생회원적립금2천원 사용으로
45000원에 예약가능했습니다

회원가입시 추천인입력은
skysoo130으로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5회까지 진행됬으며 아직다음클래스가 열리지않았지만
미리본사에 문의시 직원분들이 친절히 응대해주시며
다음클래스가열리면 미리전화주셔서
덕분에 수업에 잘 참여할수있었습니다






세차를 처음시작하는 세린이분들이나
세차의 프로토콜에관해 제대로 배워보고싶은 초보자분들에게 적극추천할수있을것같습니다


폴리싱이나 중급자과정에 관한 클래스도있으면 더 좋을것같네요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57 알레스

 

 

 

 

네이버 지도

알레스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