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서울도시락 낙성대 모듬도시락 사당 배달후기 가격 요기요

 

오늘도 배달로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 리뷰어입니다

 

이번엔 뭘 먹어볼까 하다가

오늘은 도시락이네요

 

단품보다 이것저것 먹어보는걸 좋아해서

모듬도시락 있는집을 찾다가

서울도시락을 발견했네요

 

 

배달료는 요기요랑 배민이랑 동일하네요

슈퍼클럽 할인쓸수있는 요기요로 선택

 

 

제육도시락 치킨도시락 돈까스도시락

3가지를 합한메뉴인 모듬도시락이 제일 괜찮아보이네요

 

 

배달상태는 좋습니다만

메뉴사진에 올린사진이랑 반찬은 다르네요

 

 

 

아주 괜찮습니다

 

사이드로 매실차랑 김이랑 밥안에 계란을 숨켜두셨네요 

밥도 많고 반찬들고 정갈합니다

 

메뉴구성이 좋은것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모듬도시락 : 7000원
배달료 : 1000원
배달지역 : 봉천동 사당1동 사당4동 사당5동 남현동 대학동 서림동 신림본동 신림5동 서울대 총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