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ip

삼성디지털프라자 성지 강변점후기 가전졸업하기

 

 

가전졸업했습니다~!

 

비스포크 키친핏을 원했기때문에 무조건 삼성이었구요

 

모든곳이나 열곳씩 가볼 시간은없어서

여러군대 다닌건아니지만

이미많이다녀보신 선배님들 후기 참고하면서 싸다고하는곳들만 방문했어요

 

 

결국계약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 하게됬어요

테크노마트에 여러 가전제품파는곳이 너무많아서

어딘지 헤깔렸지만 D-006 찾아가면되고

전화주시면 위치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상담받으시는 팀이 되게많았는데

쭈뼛쭈뼛대고 있으면 오셔서 친절히 상담해주셔요

지점장님 찾아왔다고 말씀드리니

먼저직원한테 찾는제품들 소개받고 견적서 뽑은후에 지점장님과 금액상담받을수있었어요

 

굉장히 솔직하게 상담해주셨고

주저없이 계약했어요

상조나 다른 같이가입해야하는 상품들 권유는 전혀없으셨고

명료하게 금액 딱 혜택 딱 상담해주셨어요

 

 

3월입주라고 말씀드렸더니 혜택이 더나오면 더챙겨줄수있도록 한다고 하시니

좀 여유롭게 일찍 방문해도 좋을것같아요

공기청정기 후라이팬 냄비 그릇 사운드바 (구매제품에따라 사은품은 달라질수있는것같습니다) 등

사은품도 많이챙겨주셨어요

 

상세한견적을 밝히긴힘들겠지만

(키친핏, 75인치티비, 워시타워, 에어컨, 인덕션, 스타일러 구매했어요)

삼성으로하기로 결정했으면 원하는제품정한후에 여기는 꼭들려봐도좋을것같아요

 

 

 

 

 

 

 

테크노마트라 주차 편리하게했고

오래상담받아도 주차쿠폰 충분하게줘서

식사도하고 다른층도 구경많이하고 편하게 방문했어요

 

블로그보고왔다고 하시면 더 잘챙겨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