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very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핫도그 존맛


오늘도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토요일은 바빠서 간단히 해결합니다
닭꼬치나 샌드위치
오늘은 명랑핫도그입니다

얼마전인스타에서 따따블핫도그를 봤는데
정말맛잇어보이더라구요

신메뉴라고하네요
몰랐습니다


그래서 저도시켜봤습니다
그냥안주고 상자에 넣어서 주네요

치즈가 종이봉투에 묻을까봐 이렇게
주나봅니다

기본치즈핫도그처럼
핫도그속치즈에

밖에 체다치즈를 뿌려주고
그위에 하얀치즈를 또 뿌려줬네요

트리플 치즈입니다
모짜렐라
채다
엔젤헤어
나쵸치즈
4가지라는데 한가지는 어딧지

바삭하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비주얼좋네요





사실은 조금 느끼하기도합니다
치즈덕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모짜렐라 따따블치즈핫도그 : 2700원

 

 

 

 

 

share.coupangeats.com/3ULBsN8B17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https://soo-diary.tistory.com/16

 

사당역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치즈 토스트 후기 메뉴추천 가격 아보홀릭 서브웨이

오늘도 점심리뷰로 고민하는 흔한리뷰어입니다 토요일은 바쁜날이라 간단하게 해결하는편입니다 사업정보드립니다 사당역에는 서브웨이가 없습니다 누가좀하세요 제가 토요일마다 사먹을께�

soo-diary.tistory.com